05-18 21:4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전주 수제 쿠키] LaonD에 다녀왔어요! 본문

도전 및 합격 수기

[전주 수제 쿠키] LaonD에 다녀왔어요!

새싹블로거 2016. 6. 26. 17:58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최근에 지인의 공방에 다녀왔어요!

개인 작업실인데, 최근에는 클래스도 열어서 강의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마카롱!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사랑스러운 것들...
날이 더운 요즘엔 꼭 냉동보관을 추천하시더라구요!



아늑한 공방이에요!

주문도 받고있고, 클래스도 하는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매우 좋으신분이고, 저랑은 15년 넘게 이어온 인연이 있는 분이세요!

저를 믿고! 관심있는 분은 편하게 연락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전주 신시가지 이구요, 아이파크 근처에요!




연락처는 사진안에 있네요!

맛도 너무너무좋았어요!

클래스 직후에 찾아간거라 정리가 안된 상태였는데,
덕분에 블로거로써 건질게 많았어요 ㅎㅎ

건강한 재료만 쓰시는 우리 선생님!!!^ㅡ^
절대 연출이 아니라 진짜 이러한 재료를 사용하고 계세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완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