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8:1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워드프로세서 필기] 공부안하고 워드프로세서 합격했어요... 본문

도전 및 합격 수기

[워드프로세서 필기] 공부안하고 워드프로세서 합격했어요...

새싹블로거 2016. 6. 22. 15:13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저는 저번주 금요일에 모든 학사일정이 끝났어요! 방학이죠!!!


라고 계획하고, 이번 방학을 열심히 보내보자는 생각에, 시험기간 전부터 21일에 워드필기를 보겠다고 다짐하고,

공부를 토,일,월 공부해서 합격하자! 라고 생각했었죠!


ㅋㅋ근데왠걸...


제가 담당하던 업무가 갑자기 주말에 폭발해서 저는 금요일 하루쉬고, 토,일,월을 꼬박 일했지 뭐에요?


ㅋㅋㅋ덕분에 공부를 하나도 못하고 시험장에 들어갔어요...


공부를 한글자도 안한건 아니고, 2016년 3월 기출 1과목 20문제 본정도...?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합격했어요!!!


물론 저는 워드프로세서 전에 컴퓨터활용능력 1급을 따긴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 역시 벼락치기와 문제외우기로 진행한 시험이라 제 머릿속엔 남아있는게 아무것도 없었어요...(물론 아예 처음 워드보시는 분들보다야 낫겠지만...)


제 개인적인 팁을 좀 알려드리려구 해요!


일단 인증!



합격입니다 ㅋㅋㅋㅋㅋ.... 합격해놓고 부끄러운...


점수는 좀 부끄러워요!


하지만.. 합격이 중요한 것이 아닐까요? 나중에 워드프로세서 합격 점수를 물어보는 사람은 없을테니까요!!! ㅋㅋㅋ


운이좋게 2과목의 점수가 75점으로 선방했던 것이 합격의 포인트였던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제 합격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ㅎㅎㅎㅎㅎㅎ


다음글을 참조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