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베트남 8박 9일] 3일차 슬리핑버스, 무이네, 푸엉짱버스 본문

일상생활/베트남 8박 9일

[베트남 8박 9일] 3일차 슬리핑버스, 무이네, 푸엉짱버스

새싹블로거 2015. 9. 3. 19:51

메콩강 투어를 하고 나서 호치민의 데탐거리로 돌아온 후에

 

바로 저희는 또다시 호치민을 떠나 무이네로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버스일정.... 하루에 열시간을 버스에서 보내는군요!

 

호치민에서 무이네까지는 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무이네에서 호치민으로 돌아올 때에는 5시간이면 오던데, 왜이렇게 오래걸렸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푸엉짱 버스의 내부사진입니다

 

저는 사실 처음에 슬리핑 2층버스라고 하길래... 영국에서나보는 2층버스를 슬리핑버스로 만든 것인 줄 알고 기대했어요........

 

처음엔 이런 모습보고 충격.... 하지만

 

매우 편했답니다!!

참고로 저는 키가 185cm 정도 되는데요, 다리를 쭉 펴는정도는 안되더라도, 큰 무리없이 탈수는 있었어요

다리가짧아서그런가...

 

밤 9시에 출발했기 때문에 매우 늦게 도착ㅋㅋㅋㅋㅋ

 

 

 

아무도없는 푸엉짱 버스 터미널

참고로 버스를 타실 때 이용할 호텔 이름과 주소를 보여주시면 버스가 그 앞에서 내려주니까

꼭 버스타기전에 말씀해주시길 바래요!

 

그리고 사람들이 막 내린다고 무작정 내리시면 안되요!!

물론 휴게소야 상관이 없겠지만,

판티엣에서도 한번 내리는 것 같고, 각각 사람들이 이용할 호텔에서 내려주시기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은, 도착할 쯔음이면 구글맵스를 켜시고 숙소근처에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당ㅋㅋㅋ

 

 

아무도없다...

저희는 분명 숙소이름을 말해줬는데 그냥 버스터미널에 내려주셨어요.

처음엔 정말 당황했는데, 알고보니 저희가 묵을 숙소에서 걸어서 4분정도밖에 안걸리는 매우 가까운곳이라는!!!!

 

숙소에 대해선 다음 포스팅에서 이야기하도록 해볼게요!

그럼 이만!!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