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베트남 8박 9일] 2일차 메콩 1박 2일 투어 본문

일상생활/베트남 8박 9일

[베트남 8박 9일] 2일차 메콩 1박 2일 투어

새싹블로거 2015. 8. 31. 15:45


첫날 뉴 사이공 호스텔에서 푹 쉬고, 조식으로 반미를 먹었어요!
호스텔에서 주는데...감동... 먹어본 바게뜨중에 최고시다..

그리곤 리멤버 투어를 통해 예약해 놓은 메콩델타 투어 1박 2일 시작!
아침 7시 반에 숙소에서 나와서 출발!!

처음엔 리멤버 투어에서 직접 여행사를 운영하는 줄 알았는데.........
그냥 대행업체고, 알고보니 우리는 AN TRAVEL을 통해 다녀왔네요!

결과부터 이야기하자면 대만족!


버스타고 이동중!
메콩강으로 가는 도중 휴게소는 한번밖에 없으니,
매우 깨끗하지는 않더라도, 이용하실려면 휴게소에서 꼭 이용해주세요!
베트남 여행사는 우리나라 패키지투어때 라텍스나 보석박물관 가는 것처럼 휴게소를 꼭 끼워서, 그곳에서 수익을 내는 것 같습니당


휴게소의 거위..? 쨋든 새...
귀요미



처음 가는곳은 사원같은 곳이에요
가볍게 둘러보고 나옴..ㅋㅋ




메콩강!! 미토 짱!!
우기라서 강은 매우매우 노랗지만,
이런 풍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대만족했답니당ㅋㅋ




우리나라 여행사 패키지가 아닌만큼, 우리빼고 전부 외국인!
베트남사람들도 같이 여행을 다니는걸 보면 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배를 타고 들어오면 코코넛 카라멜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말을 태워줍니당
하도 사기당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많이들어서
Extra charge가 붙냐고 가이드에게 물어봤는데
되게 화내시더라구요... 죄송했다는..
꽁짜랍니다!




승차감이 좋진않지만
재밌어요! 주변의 베트남사람들 생활하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구요!
말이 좀 안쓰럽긴 하지만 ㅜㅜㅜ




하...감동...
대한항공이었나요? 언젠가 광고에서 베트남이 나왔을 때 이런 모습을 본적이 있었는데, 꼭 가봐야겠다.. 라고 생각했던 이곳을 올 수 있어서 너무너무 감동!!
타기 직전에 엄청난 폭우로 뒤집히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옷도 10000동에 살 수 있고, 비맞으면서 타서 더 좋았어요!! 우리 이전에 탄사람들은
비닐에 씌워진채로.. 비를 피했지만
비가 내리기 시작한 후로 타서 우리는 비옷도 입고, 사진도 잘나오고..흑흑..

짱짱!
다시 베트남에 간다면 이 투어는 다시 하게될듯!


당일투어를 하는사람들은 여기에서 일정이 끝나고 돌아가는 것 같구요,
1박 2일 투어를 하는 사람들은 껀터로 이동하여 숙소에 짐을 풀게 됩니다!

저는 1박 2일 투어였기에 껀터로 이동했어요!
묵은 숙소는 AN HOTEL!!
뭔가 AN TRAVEL을 이용해서 묵은 숙소가 AN HOTEL 이면...ㅋㅋㅋ뭔가 감이 오지 않나요?
하지만 깔끔하고 좋았습니당


네임 카드 보니깐 2성급인듯..


숙소에서 씻고 택시를 타고 시내로 이동해서 야시장을 둘러봤어요

하지만 사진이없다...
그냥 시장이에요,
먹을 것 있는 시장이 한 곳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옷팔던데 그냥..ㅎㅎ

야시장 근처에서 마사지받고
200000동, 팁 50000동, 60분
고르지 않아도 알아서 다 해주십니다

앞에 앉아계시는 분들이 마치 병원에 계시는 사무장 포스...
빨려들어감..

마사지 만족!

그리고 호텔에서 푹 쉬었어요!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 1박 2일 an travel, 추가금 없이 리멤버 투어에서 인당 25달러에 예약!
- 메콩 투어 추천합니다! 호치민에 오셔서 시간이 되신다면 해보셨으면!
- 준비물 : 목베게, 비옷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은데 차안은 생각보다 비좁아요. 목배게 추천..
비옷은 휴대 가능한 것으로다가 들고 다니시는게... 물론 10000동으로 사셔도 되지만, 들고와서는 버스안에 둬서 새로 산 저는 좀 아쉬웠다는..

그럼 이만!!!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