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6:5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베트남 8박 9일] 메콩 델타 투어 1박 2일 2일차 껀터, 수상시장 본문

일상생활/베트남 8박 9일

[베트남 8박 9일] 메콩 델타 투어 1박 2일 2일차 껀터, 수상시장

새싹블로거 2015. 9. 1. 15:00

​숙소에서 편히 쉰 후
무려 아침 6시 40분에 버스로 출발!
몇시 출발인지 체크를 안해서 호텔 조식도 못먹고ㅜㅜ 부랴부랴 출발..ㅠ 아쉬워라


수상시장으로 가기위해 배를 타요
꽤 오래 탔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역시나 사진은 예쁘당(내생각..)



뭔진 모르지만 일단 찍고보는..
날씨가 매우 좋았답니다 ㅎㅎ




이렇게 과일이나 쌀국수, 음료를 파는분들이 있어용
저희는 별생각없이 안샀지만, 한번 사서 먹어보는 것도 추억에 남을 것 같네요!

수상시장 투어 이후에 가는 곳은
라이스페이퍼인가.. 쌀국수 만드는 곳으로 이동!


들어가기전에 이렇게 다양한걸 팔구요,
왼쪽에보면 케잌?빵 같은것도 파는데
맛나여! 드셔보세요 ㅋㅋㅋ




널려있는 라이스페이퍼..
이거로 쌀국수를 만들어요!!! 씬기




만드시는 아주머니의 모습

다시 배를타고 돌아와서 식사를 하고(개인돈)
비싸고 별로였다는..? 인당 80000동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식사를 하고 부랴부랴 근처의 현지인 카페를 찾아서
카페수어다를 한잔!!!!
눈대중으로 만들다보니....
엄청 매우엄청나게 달더라구요,
그래도 싸고 좋았음!
우리가 외국인 티가 났던지 카페안에 앉아있던 모든사람들이 우릴 쳐다봄...

한마디못해도 바디랭기지로 다 대화할수 있으니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여러분들을 위한 정보!
만약에 제가 이 투어를 다시 하게된다면?
- 1박 2일 투어보다는 당일 투어로 미토를 가고, 가능하다면 그 이후에 직접 껀터로 이동해서 숙소에서 묵은 후, 매우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수상시장이 활발한 모습을 눈에 담아보고 싶어요
-- 제가 갔을 땐 수상시장은 이미 거의 끝난 상태라 볼거라곤 음료나 과일파는 분들뿐.. 아쉽..
- 수상시장 말고는 딱히 추천할 것은 없는 것 같아요..ㅠㅠ

 

그럼 이만!!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