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적금 추천]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본문

재테크/나의 금융상품

[적금 추천]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새싹블로거 2016. 6. 4. 17:25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언제나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 퍼즐적금을 추천하려고 해요!

제가 직접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우체국 상품이구요, 기본금리는 좋다고 말하긴 좀 그렇지만, 우대금리를 합치면 다른 상품들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나름 귀찮은 면이 있긴 한데, 덕분에 적금에 자주 관심을 갖게 되기도 하구요! 완전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Kb 스마트폰 적금과 비슷한 상품인데, 금리자체는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이 더 좋구요, kb 스마트폰 적금은 거치기간별 금리가 따로 적용되기 때문에, 예금정도로 활용할 것이 아니라면 우체국 퍼즐적금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체국 퍼즐적금은 이렇게 전용 어플이 있어요!
가입부터 관리까지 이 어플에서 관리하면 됩니다!



로딩 화면이에요!




이렇게 첫 화면은 뜨네요
가입하지 않으신분들은 상품가입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공인인증서만 등록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입했다는 인증입니다 ㅋㅋ 금액이랑은 밝힐 수 없지만, 스탬프 등 열심히 적립하고 있어요!
저는 내년 4월쯤 목돈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서 일부러 거치기간을 애매하게 잡았어요! 여러분도 가입하실때 꼭 나중에 필요할 상황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거치기간을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추천번호를 통해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는데, 저는 이미 추천번호 이율을 달성해놓은 상태라, 꼭 제 추천번호를 활용하실 필요는 없어요.

가입할때 추천번호를 입력할때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친구분들 중에 이 적금을 사용하신다면 친구들의 추천번호를 사용하는 것도 좋겠죠!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으므로, 목표금액은 낮게 잡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탬프는 현재 18개 찍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찍어서 최대한 우대이율을 올리려구여!




이렇게 저는 7일에 알림이 뜨면 추가로 입금해주면 됩니다. 퍼즐을 통한 입금은 보안카드나 otp 없이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해요!!!




상품 안내입니다!
기본금리는 그다지 높지 않지만
우대금리가 1.2프로 까지 가능하고, 생각보다 우대금리 받는 것이 어렵지 않아서 충분히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해요!





퍼즐에 기입된 금액은 제가 설정한 것은 아니라서 아쉬움이 있긴 하지만, 적은 금액이라도 더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어느정도 강제적으로 저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곳 같아요! 저도 어쩌다보니 목표금액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저축했네요 ㅎㅎ



스마트폰에서 꾸준히 알림이 떠서 적금을 할 수 있어요
팝업 떠서 생각나면 입금할 수 있구요, 꾸준히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렇게 우체국 퍼즐적금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 한도 내에서 성심성의껏 댓글 달아드릴게요!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