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가계부 어플 추천] 벤토이 가계부 짱짱! 본문

재테크/나의 금융상품

[가계부 어플 추천] 벤토이 가계부 짱짱!

새싹블로거 2016. 5. 31. 23:49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직접 사용하는 금융상품이나 어플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벤토이라는 가계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벤토이라는 어플을 너무너무 잘 쓰고있고, 고마운 마음에 시작하는 포스팅! ㅎㅎ

평소에 재테크에 관심이 많고, 그만큼 가계부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가계부를 쓰는게 맘처럼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벤토이라는 어플을 알게되었고! 무료인 이 어플이 저에겐 정말이지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저는 평소에 제 통장 안에서도 계좌이체가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대부분의 지출이 카드로 이루어지고 있구요!

다른 가계부들은 내 통장안에서의 돈의 흐름을 적기 불편한 경우가 많았는데요, 벤토이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쉽습니다!!! 그냥 밀어서 옮기고, 숫자를 적으시면 되요!
이러한 것은 다음에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ㅡ'



너무 귀엽지 않나요(크흡)
이 어플은 포기할 수 없다...!
개인적으로, 유료버전이 생긴다면, 귀여운 벤토이를 다양한 캐릭터로 바꿀 수 있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벤토이 캐릭터를 좋아하지만 한편으로는 귀여운 캐릭터를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아저씨들은 조금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해요.
정말 좋은 어플인데, 부끄러워서 사용하지 못하는 건...

뭐 저는 건장한 남자로써 벤토이! 사랑합니다 껄껄껄





월간 지출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이번달은 경조사비가 많은 달이었는데,
전부다 기록한 건 아닌 것 같네요... 일종의 돌려막기로 받은돈을 다시 바로... ㅎㅎ





월간 지출 예산이에요!
원래는 이정도로 지출 규모가 큰 편은 아니었는데
어버이날, 스승의날, 가족 생일 등 너무 이벤트가 많은 달이다보니 어쩔 수 없이 지출도 클 수 밖에 없더라구요..





이렇게 사용한 금액을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내가 사용하는 지출의 성향을 알 수 있기도 해요!




오늘은 간단히, 정말 간단히 벤토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벤토이어플은 만들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어플이고, 제작자분들의 꾸준한 피드백이 있는 어플입니다! 그런점이 소비자로써 참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바라는 점도 많습니다.
유료버전보다는 추가 구매수단을 마련해서 엑셀파일로 월별 정리할 수 있게끔 해주면 좋을 것 같고, 또한 카드사용에 대해 더 세부적으로 보는 항목을 만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언제나 믿고 쓰는 벤토이!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은 이정도로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그럼 이만!!!

벤토이에서는 직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어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blog.ventoy.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