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17:32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백숙] 익산 춘포 청암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백숙] 익산 춘포 청암 다녀왔어요!

새싹블로거 2016. 12. 12. 15:00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요즘 통 바빠서 포스팅할 여유가 생기질 않네요ㅜㅜ
1월 중순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동기가 닭 백숙을 쏜다!! 고 해서
청암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특유의 시골스러운 느낌? 시골산장 느낌이랄까..?

맛도 좋았네요!



노을이 아름다워서 한장!

하지만 카메라론 다 담기지 않네요... 사진도 배우고싶다..



앞 사진입니다!
사실 너무 먹기 급급해서 사진을 많이 못담았...ㅋㅋ




미리 예약을 했다고 해서, 왔더니 다 셋팅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반찬 두쪽으로 놔주신 배려가 참 좋았어요!

하나씩 주시면 반찬먹기가 어려운데ㅜ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죠!!

언제나 저는 플레이팅 된 그대로 찍기때문에, 아마 오시게된다면 저 모습 그대로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백숙을 먹었구, 백숙먹으려면 미리 예약전화 주시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어요!



반찬들도 깔끔! 저는 갓김치 좋아해서! 갓김치도 많이 먹었습니당ㅋㅋ

​​



각도가 안좋아서 푸짐해보이진 않지만, 네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푸짐해요!! 간도 좋고 저는 다 좋았어요!
사실 왠만해서 실망하지 않기도 하지만..
객관적으로 봐도 좋았습니다!




저는 후추소금에먹었는데 친구들은 간장에 찍어먹더라구요!

다음엔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어봐야겠어요!



약재도 이렇게나 많이 들어갔네요!

먹고 건강해지길.. 기원하면서... ㅋㅋㅋㅋ



닭발, 간, 닭똥집도 들어있어요!
이렇게... 거의 다 해치웠다는...!

다먹기 15-20분전에 닭죽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요런 닭죽을 갖다주십니다!
무난무난 했어요!



약간은 혐짤일수도 있지만..

이렇게 잘 먹었습니다!


익산 춘포에있는 청암은
단체 모임하기 좋은 곳 같았어요! 방들도 많고, 주차장도 넓어서 가족단위 모임으로 오기도 적합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단, 백숙은 어디나 그렇겠지만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준비하셔야하니까!!
닭은 크고 맛도 좋았어요!!


그리고, 옆에 자그마한 카페가 있는데, 산장 같은 느낌이고, 노래방기계도 있어요..



요로코롬...
즐긴다면 즐길수도 있을 것 같은...!
저희는 바쁜 관계로.. 물만 마시고 나왔네요ㅜㅜ

여유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익산 춘포 청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습니다!

항상 내돈주고 먹는 블로그를 표방하지만
이번에는 동기가 쏜거라서 내돈냈다고 말하긴 어렵​네요..
​뭐 그래도!!!!


저는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