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6:5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여수 맛집] 한정식 한일관 추천해요!!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여수 맛집] 한정식 한일관 추천해요!!

새싹블로거 2016. 8. 17. 02:43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한일관이라는 한정식집 다녀왔는데 맘에 들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번에 하모샤브샤브에 너무 실망했었는데
같은가격으로 한정식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6인 20만원에 전복장 전복구이까지 해서 먹었어요!
4만원 적은 가격으로 전복 빠진 한정식도 가능하니 전복 싫어하시는 분 있다면 참고하세요 ㅎ




자연스러운 블로그를 표방하기에
플레이팅따위...ㅋㅋㅋㅋㅋ
올려주신 그대로찍습니다


맛도 정갈하고, 다 맛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갓 물김치가 맛있어서 사왔답니다
포장에 2만원이더라구요!





꼭 추천하고 싶고 다음에 여수에 온다면 한끼는 여기서 하려구요!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고, 저역시 현지인에게 추천받아 온 곳입니다!

사람이 많은만큼 가기전에 꼭 예약하시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