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21:4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여수 맛집 비추천]항도횟집 별로에요...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여수 맛집 비추천]항도횟집 별로에요...

새싹블로거 2016. 8. 14. 11:14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러 왔네요..
저는 현재 가족들이랑 여수에 가족 휴가를 왔어요!
2박 3일 일정으로 휴양을 하러 왔어요!
엠블호텔에서 쉬고, 맛집 찾아다니고, 오동도 돌아다니고 하려고 했죠!

맛집탐방을 하러 처음에는 광양숯불고기 맛있었고!
이글 다음으로 포스팅을 할게요!
어제는 황도횟집에 다녀왔는데... 정말 진심 별로였어요..

제 블로그보면 나쁜글 별로 없는데....


항도횟집은 이렇게 생겼어요. 앞에 주차장은 있어요



예약을 하고갔어요!​


가게에서 너무 날파리가 많아서...
종업원한테 물어봤는데 앞에 홍합양식장때문에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신선한 회를 파는 곳에서... 파리가 날아다니는게....
그것도 너무많아서 물마시다보면 떠있고.. 반찬에도 떠있고...
아무리 많을 수 있어도 컨트롤을 하려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스끼다시는...?
꽤오래된것 같았어요
저녁 6시 30분정도에 갔는데도
스끼가 오래된것 같은 느낌을 받는 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뷰는 좋은데 다른 옆집들도 뷰 좋은데 많을 거에요..

​​





샤브샤브 육수!
한약재도들어간 향이 나네요
데쳐먹으라고 하셔서 양파를 넣었더니
양파는 생으로 먹으라고하더라구요...
말좀해주시지...ㅋㅋㅋㅋ



하모입니다
딱 10초만 데쳐드시는게 맛있어요




죽 먹을만 했어요...

총 6인이 먹었고, 콜라 두개, 소주 한잔에
21만원나왔네요




어느정도가 개인정보유출이될지몰라서 딱 금액만..

문제는

종업원이 1,2층 서빙하시는 분이 딸랑 한분,
조리하시는 분 한분

두명이서 매장을 컨트롤할 수가 없는데....
아무리 뭔가를 시켜도
안갖다주시고, 벨을 눌러도 안오고...

갖다달라고 직접 가서 말을 해도 안갖다주세요....
화남...


전화로 인터넷에서 보던대로 주시는 거 맞죠?라고 하고 갔는데 걱정마시라면서...
서비스도엉망 스끼도엉망....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곳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