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9:4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전주 송천동 카페] 밀론 짱짱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전주 송천동 카페] 밀론 짱짱

새싹블로거 2016. 6. 23. 16:19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근처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엔 이 카페를 보고 밀리언? 이라고 읽었어요!

하지만 진짜 이름은 MILLON 밀론이더라구요!

밀론 카페! 무슨의미일까요..?



커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혼자 와서 앉아있는데 눈치보이지도 않고, 배경음악도 참 좋네요!

제스타일이랄까..?

전주 촌놈이라 서울 카페를 많이 가보지 않았지만

왠지 서울의 고급카페가 이렇게 생겼을 것 같기도 해요!


제가 마신 카페라떼!

푸디 카메라로 찍어서 그런지 카페라떼가 굉장히 연하게 나왔는데, 제입맛에 맞고 참 좋았어요!


아래 사진들은 손님 저밖에 없을 때 찍은거...ㅋㅋㅋ





밀론에서는 10번째에 아메리카노 제공해줍니다!

벌써 이만큼 왔네요..ㅋㅋㅋ



저녁에 왔을 때 주변 풍경입니다!




추천할 수 있는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송천동에 카페가 많아서 너무 행복한 1인..ㅎㅎ

커피없으면 살수가 없네요ㅜㅜ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