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익산 맛집] 아프로 다녀왔어요'ㅡ'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익산 맛집] 아프로 다녀왔어요'ㅡ'

새싹블로거 2016. 6. 12. 16:45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언제나 직접 체험해보고 올리는 블로그!

오늘은 아프로에 다녀왔던 것에 대해 쓰려고 해요!


아프로는 익산 모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자까야같은 곳이랄까요..?

술과 밥을 같이하기 좋은 곳입니다!

맛도 굉장히 좋아요!

단점은..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 것이라는점..?


본격적인 식사 전 제공되는 샐러드에요!


한우 규돈입니다!
매콤하기도 하고. 꽤 맛있었어요!!!




고로케! 괜찮았습니다!​



연어 초밥!!! 저는 연어초밥이 너무좋아요ㅜㅜㅠㅜㅜㅠㅜㅠ
사랑합니다... 아프로 연어초밥 짱짱짱




한우 불초밥!
친구들은 정말 좋아했는데, 저는 연어초밥이 더 좋았어요!!


이렇게 해서 53000원이 나왔어요!
작은 금액은 아니지만, 적당한 양에 행복해질 수 있어서 좋은 식사였던 것 같네요!

많이 먹는 대식가분들은 아프로에 만족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저는 남자1, 여자 3이서 저렇게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프로는 술밥을 같이하실 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오늘은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