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8:1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제주여행] 1일차 자유게스트하우스! 본문

일상생활

[제주여행] 1일차 자유게스트하우스!

새싹블로거 2016. 6. 30. 10:00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ㅋㅋ

저는 지금 제주도에 있어요!

한라산 5일중 4일차인데, 와이파이도 되고 여유도 되고 해서 여행관련 포스팅을 조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라산.. 넘나힘든것..
한라산등반 전에 묵은 숙소는 자유게스트하우스에요!

제가 갔을때는 비가와서ㅜㅜ

그래서 작년에 다녀왔던 사진이랑 두개를 섞어서 올릴게요!

작년에 다녀왔는데 올해도역시 매우만족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당ㅋㅋ



위의 사진들은 작년에 다녀왔던 사진입니다!

숙소는 굉장히 깔끔하고, 편백나무 냄새가 굉장히 마음을 편하게 해줘요!

잘 모르지만, 직접 지은 느낌인듯..?

날이 좋고 밤 9시 이전이면 저렇게 지붕위에 올라갈 수도 있어요 ㅎㅎ

올라가서 사진찍으면 좀 잘나옵니다
저기 펑퍼짐한엉덩이가 저ㅜㅜㅜ라는..

작년에는 저녁 밥을 신청해서 먹었는데
올해에는 밤비행기를 타고가느라 먹을시간이 안되서 먹지는 않았어요!

밥먹으면서 사람들이랑 친해질수도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추천해요!



올해는 워낙 게스트하우스에 머문 시간이 없었어요ㅜ

밤에 도착해서 씻고 자고,
다음날 바로 한라산에 등반했기 때문이죠..!



자유게스트하우스는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해서 좋아요!
그래도 밥먹으면서 사람들도 만날 수 있고
스탭분도 매우 친절하시구요!

일단 숙소의 편백나무향이 너무 좋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차가없다면 가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붐 이전에 형성되어서
약간의 불편한점은 있다는 것?

그래도 그런것을 감수할만큼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작년에도 다녀왔고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싶은 곳이에요!

꼭 별빛투어를 보고싶은데ㅜㅜ 갈때마다 날이 흐려서 못본다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할게요! 그럼 안녕!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여행] 2일차 비오는날 한라산 등반하기!  (2) 2016.07.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