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익산 맛집] 언제나 만족하는 라라코스트!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익산 맛집] 언제나 만족하는 라라코스트!

새싹블로거 2016. 6. 5. 19:23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관련 글을 쓰네요!

익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영등동은 익숙한 장소일 거라고 생각해요!
저 역시 익산에 온 지 일년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영등동은 참으로 친숙한 동네입니다!

영등동엔 다양한 맛집이 있겠지만
오늘은 라라코스트에 다녀왔어요!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를 만족시켜주는 곳이죠!


언제나 직접 사먹고 체험한 후 올리는 인증입니다!

믿고 보셔도 되요! 앞으로도 맛집에 관해선 항상 제돈으로 사먹고 진실한 평가를 할 생각입니다!!!



갈릭 씨푸드 필라프에요!
약간 매움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는데, 생각보다 매웠던 것 같네요!
고추기름 맛이 강한 것이 제 취향에는 좋긴 했지만 고추기름 말고 다른 매운 맛을 가미하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빠네 로제 파스타에요!
언제나 라라코스트에서 단골로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저는 로제도 좋아하고 빠네도 좋아해요!

양도 매우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맛도 괜찮아요!
맛에 예민한 분들은 파스타 면의 삶은 정도가 다른 파스타집보다 좀 다르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보편적인 입맛을 자랑하는 저로써는 대만족!!!






배부르게 다먹었어요 ㅎㅎㅎ
라라코스트는 커피 콜라 등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라라코스트에 방문하시려면 앞에 유료 주차장도 활용하실 수 있으니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주말에는 검사 따로 안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쨋든 언제나 파스타 욕구를 합리적으로 잘 채워주는 라라코스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