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익산 연어] 연어판다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익산 연어] 연어판다 다녀왔어요!

새싹블로거 2016. 5. 22. 22:09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연어판다에 다녀왔어요!

저녁에 다녀왔는데... 무한리필이 사라졌더라구요.. 충!격!


하지만, 연어가 먹고싶었기에 익산에서 (제가 알기론) 유일한 연어집인.. 연어판다에 다녀왔어요!!!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찍는 것을 깜빡했네요...ㅠㅠㅠㅠ

 

아직 초보블로거라 부족한 것이 많네요...!

그래서 글을 올리지 말까 하기도 했는데..

직접 사먹은 후기를 올리면 블로그를 읽어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올려요!

우선! 연어판다에서 무한리필이 사라졌습니다!

같은 음식이라도! 점심엔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저녁에 가서..흡..

여자 2, 남자 1 총 셋이서 다녀왔는데

연어 정식-2인, 연어덮밥 1개 먹었는데

적당하게 배부르게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연어판다를 온 것은 처음은 아니에요!

저번에 다녀왔을 땐, 무한리필로 시키고, 많이 무리하게 먹어서 후폭풍이 심했어요! 많이 먹으니 속이 더부룩하더라규요ㅜㅜㅜㅜ

언제나 적당한 것이 중요합니다 ㅎ....

저는!!!

음식을 조금 모자라게, 먹으면 먹고 나올때엔 아쉬움이 살짝 남지만 결과적으로 훨씬 행복감에 빠지는 타입이에요

그래서 무한리필일때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먹기전 사진을 까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폭풍 흡입 후 사진...ㅎ
언제나 연어는 사랑입니다!



가격입니다!

세명이고, 셋 중 폭풍흡입하는 분이 없다면

이렇게 구매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이드시는 분이 있다면 연어덮밥 말고 조금 더 양이 많은 것을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연어덮밥은 연어, 밥, 양파, 무싹? 연어알? 정도인 것 같은데, 밥이 고슬고슬하고, 따로 준 소스에 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연어판다는 배달도 된다고 해요!
배달용 메뉴판? 뭐라고 할까요 이걸..ㅋㅋ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연어를 먹고싶은데, 나가기 귀찮거나 아니면 술안주로 먹고싶을 때 시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엔 꼭 많은 사진을 가지고, 제대로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