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9:4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설문조사] 틸리언으로 ok캐쉬백 적립하기 본문

재테크/설문조사

[설문조사] 틸리언으로 ok캐쉬백 적립하기

새싹블로거 2016. 5. 20. 02:01

안녕하세요! 새싹블로거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내용을 가지고 왔어요!
틸리언으로 ok캐쉬백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틸리언이 계속 써보는 설문조사앱중 가장 많은 설문조사가 올라오고 있어요!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7월중에 해외를 다녀와야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면세점 포인트를 적립하기 시작했어용 크크
그런데 제가 이용하려는 신라 면세점이 ok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열심히 모은 ok캐쉬백포인트를! 면세점 물품 구입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면세점 싸게 물건 구입하기 관련하여 글올려보도록 할게요!)


제 틸리언 포인트입니다 ㅎ 얼마되진 않아요!
저기에있는 ok캐쉬백 전환하기를 눌러주세요!

아래의 동의하기를 누르시게 되면



관련 내용이 나오게 되고 오른쪽 상단의 동의하기를 누르면 아이핀 인증 혹은 휴대폰 인증을 통한 동의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저는 아이핀으로 인증했어요!




저번에도 인증한 적이 있는데, 사용할때마다 인증하는 것은 좀 번거로울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그래도 뭐... 설문조사가 많아서 만족해요!



인증을 마치고 가운데 전환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성!

모든 포인트가 한번에 전환되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적립해서! 면세점물건 할인 피킹율을 역대급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다음엔 또 다른글로 찾아뵙도록 하죠!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