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베트남 8박 9일]호치민 호스텔 NEW SAIGON HOSTEL 본문

일상생활/베트남 8박 9일

[베트남 8박 9일]호치민 호스텔 NEW SAIGON HOSTEL

새싹블로거 2015. 8. 23. 11:02

​​​​




8월 22-23일
호치민의 첫날밤
뉴 사이공 호스텔을 이용했어요!
가격은 인당 9000원 아래였던 것으로 기억함!

사진이 너무 어둡게나왔지만 실제로는 저것보단 매우 밝음(그렇다고 눈부시게 밝지는 않음)

장점 : 위치(district 1), 가격, 깨끗함
- 진짜 매우 깨끗해서 놀랐어요
- 베트남에 살고있는 친구의 말로는 호스텔들은 깨끗하지 않을 수 있다고 했는데, 꽤 깨끗해서 좋았음!
- 로비에 계시는 분은 영어를 잘 사용하시고, 처음에 방문하면 웰컴 주스를 줍니당. 레몬? 한라봉? 탄산빠진 덜 단 오란씨 맛이 납니당
-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처음이용해서 다른곳들은 잘 파악되지 않았지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좋았습니닼ㅋㅋㅋㅋ

단점 : ..?
- 아직 다른곳들을 이용하지 않아서 비교해보진 않았지만 큰 단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당


아침식사 제공되구요, 지하에 식당이 있습니당. 프랑스식 바게뜨가 참 맛나네요(숙소빵이 맛있다기 보다는 베트남 빵이 다 맛이 좋은듯 합니다). 프랑스 식민지였던 영향과 관련이 있어보입니다.

추천할만한 호스텔인 것 같아요!

좋았음ㅎㅎㅎ​

그럼 이만!!!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