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6:5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평범한 블로그

[전주 맛집] Colli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생활/먹기 위해 산다

[전주 맛집] Colli 다녀왔어요!

새싹블로거 2016. 6. 25. 17:46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먹방찍으러 다니는 새싹블로거입니다 ㅎㅎ

최근에 전주 신시가지에 있는 리조또, 파스타 맛집 colli에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완전 만족했답니다!



블로그 다녀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하여 메뉴판도 찍어두었어요!

가격만 보면 상당히 쎄다는 생각을 받긴 하는데,
요즘 지인들이랑 밥먹다보면 밥만 먹진 않지 않나요?

밥먹으면 커피도 먹어야하는데, 여기서는 커피도 한번에 해결 가능해서 좋았어요!
라떼를 먹었는데, 에스프레소로 만드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만족했어요!

실내도 너무너무예뻐요!

​​

​​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약석 붙어있는 걸로 봐선 예약도 가능한가봐요!!
짱짱!!




맛도 좋았습니다!




이곳은 파스타메뉴를 리조또로 변경이 가능해요!

저희는 세가지 버섯 크림소스 딸리아텔레와
먹물 쭈꾸미 오일 리조또를 먹었습니다.

세트메뉴로 했구요!

완전 만족했어요!
저는 해산물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크림소스 파스타라 더 맘에 들긴 했지만! 둘다 좋았어요 !!

완전 추천하고싶은 맛집이에요!

단점은... 찾기 어렵다는것..?

신시가지 경찰청 근처에요!
담 이라는 식당의 1층에 위치하구요. 큰길가에서는 보이지 않네요...ㅋㅋㅋ

숨은 맛집 느낌이라 저만 가고싶은 곳이랄까...?


아주 만족한 파스타집이었어요!



추천!!
​​​​

Comments